2017년 4월 태고사 주지 형전스님 > 이달의법문


미주 유일의 한국식 산문, LA태고사입니다.
이달의 인사말씀

이달의법문

2017년 4월 태고사 주지 형전스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6-06 08:13 조회724회 댓글0건

본문

 

올해는 5월이라  봄이 아주 늦게 머물고 있습니다.  시간의 흐름과 자연의 이치는 순조롭게 돌아 가고 있습니다.  부처님 오신   추웠습니다.  태고사의 추위를 뚫고 동참해 주신 불자님들 모아 감사 인사 드립니다. 

 

5월은 감사의 달입니다. 부모님께 감사하고 스승님께 감사를 다시금 생각하는 날입니다. 또한 가족의 달이기도 합니다.  부처님 안에서 좀더 주위의 사람들  가족뿐 아니라 친지 그리고 친구들을 챙기고  소식과 함께 부처님 말씀을 전하는 실천을 해주십시오. 

 

가족이 불자이면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모릅니다. 종교의 자유는 분명 존재하지만, 좋은 부처님 말씀을 함께 나눌 가족이 있다면 더없이 행복한 가정이 것입니다.  불자로써 부처님 말씀을 실천하면서 가까운 가족과 지인에게 성스러운 부처님의 말씀을 전해 주십시오.  그리고 태고사에 한번 오심 스님들이 책임 집니다. 그러니 손에 붙잡고 사찰을 방문해 주십시오.

 

싱그러운 5  부처님 오심과  동시에 전법의 달이  가정에서 이루어 지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8400 Juniper Way, Tehachapi, CA. 93561    Tel . 1-661-822-7776
COPYRIGHT ⓒ TAEGO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