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태고사 주지 형전스님 > 이달의법문


미주 유일의 한국식 산문, LA태고사입니다.
이달의 인사말씀

이달의법문

2017년 5월 태고사 주지 형전스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6-06 08:14 조회1,401회 댓글0건

본문

 

신록이  푸르고 여름의 문턱을 넘는 6월입니다. 확실히 여름을 실감하게 합니다. 산중이라 태고사는 아침저녁으로 여전히 쌀쌀함을 느낍니다.  더위에 건강 조심하십시오 . 올해는 5월이라 다른 해보다 좀더 이상 기온을 가지고 오는 합니다.

 

태고사는 지난 5 새로운 변화가  있었습니다. 우선 번째로,  도량 정비를 위한 트랙터를 구입을 했습니다. 지난 20 년간 태고사의 불사의 현장에 있었던 중장비가 떠나고 도량정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땅을 고르고 무거운 나무를 나를 있는 유용한 장비가 태고사 켠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파란색을 가지고 있어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번째로 태고사 자체 15인승 벤을 구입을 했습니다.  지난 2월에 불사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불자들의 동참과 관심으로  조금 일찍 마련했습니다. 6 부터는 좀더 편안하게 우리 불자님들을 태고사에 모실 있게 되었습니다.  아직 갚아야 하는 금액이 남아 있기 때문에 불자들이 지속한 관심과 동참을 필요한 부분입니다.  6 11일에 태고사 불자들이 함께 무사 안전 기도를 하는 고사를 함께 지낼 예정입니다.

 

6월에는  여름휴가가 시작됩니다. 시간을 내어 하룻밤이라도 태고사에서 머무는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13일에 한국에서 도겸스님이  태고사에서 수행을 하시기 위해 오십니다. 반갑게 인사해 주십시오.  소중한 인연에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8400 Juniper Way, Tehachapi, CA. 93561    Tel . 1-661-822-7776
COPYRIGHT ⓒ TAEGOSA.. ALL RIGHTS RESERVED.